티스토리 뷰

A:야 너 그거 암?

B:ㅇㅇ 그거 아는데 왜?

A:뭐여 너 내 생각 읽음

B:내가 뭐라할 줄 알고?

A:? 너가 "ㅇㅇ 그거 아는데 왜?"라매

B:? 그게 니생각이었음?...........

A:ㅇㅇ

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아 됐고 재밌느거나 해보자

B:우리 여사친한테 고백 노래 카톡 보내자.

A:ㅇㅋ

B:자 뭔 노래로 할까?

A:우리 장범준의 [사랑에빠졌죠.]

B:ㅇㅋ

카톡키는중

B:야 나 너한테 할 말 있음

C:뭔데?

B:사랑에 빠졌죠 사랑에 빠져 버렸죠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하네요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당신만이 날 이 노랠 만들어 이 노랠 멈출 수가 없네요 이 마음이 점점 빠져들고 있어요 당신만이 나를 헷갈리게 하네요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우 우우우우~ 당신 처음 봤던 그때부터 날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우우 우리 함께 하기 약속한 밤 나하아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어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이 나를 당신만을 내가 사랑하고 있어요 하아아 사랑하고 있어요 하아아 사랑하게 만들어 우우아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만이 날

C: 뭐여 나 고백받은거임? 그래 사귀자

카톡을 본 A와 B

B:(??????????????망했닼ㅋㅋㅋㅋ)

A:ㅅㄱ 난 오늘 아무것도 안한거임 ㅂㅂ

댓글